● 수강취소 기간
2016. 3. 30(수) 08:00 ~ 3. 31(목) 17:00 (* 기간 외 절대 변경 불가)

 

● 수강취소 방법
: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 접속하여 수강 취소하고자 교과목을 삭제 처리합니다.
※ 전산경로 : 인제정보시스템 접속 → 학사정보 → 수강신청 → 수강신청
※ 교과목 담당교수 사전 승인 없이 수강신청 기준학점 내에서 수강취소 가능


● 유의 사항
1) 1학년 신입생의 교양필수, 전공기초, 전공필수 교과목은 수강취소를 불허합니다.
2) 최종 수강신청 학점이 학기당 수강신청 기준학점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수강취소가 불가합니다.

   (기준학점에 충족하지 못하면 수강신청오류자로 모든 과목이 F 처리됨)
3) 교외 가상수업 교과목(OCU, KCU, 특허청)도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취소 가능하며,

   각 홈페이지에서 수강명단 삭제 확인은 4. 4(월)부터 가능합니다.
※ 시스템사용료 환불 관련 문의처
- OCU(열린사이버대학교) ☎ 031-929-2345
- KCU(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) ☎ 070-4467-9615
4) 학생은 수강취소 후, 최종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학기 말까지 보관하여야 합니다.